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의 옷도 환자라고 생각해 보셨습니까? 세탁소가 병원가 비유해보면 똑같습니다. 둘다 고친다는 뜻이있죠01057425877

여러분이 옷을 입다보면 흰 와이셔츠나 하루입으면 와이셔츠 목부분이 많이 지저분해집니다 . 어떤거는 잘빠지고 어떤거는 누렇게 되서안빠지는것도 있지만 물론 빠지는것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입는 옷들을 보면 토해서 옷에 범벅이 될때가 있고 아니면 정말 옷을 입다가 때가 묻어서 여러분들이 미리미리 그때 음식물이 묻었을때 면수건으로 물적셔서 살살 톡톡 친다던지 응급처치 하고 바로 세탁소 간다면 때가 잘빠질겁니다 . 그러나 현실이 또 바로 잘 세탁소로 가지지 않습니다 . 그렇게 시간이 오래 흐르다 보면은 시간이 오래될수록 때가쩔어서 빼기도 힘들고 어떤옷들은 때가 묻으면 못빼는 옷들도있습니다 . 옷에묻은때를 사람으로 비유한다 치면 앎이라고 할수있습니다 . 사람들이 앎 걸리면 큰병원으로 갑니다 그리고 불안해 하지요 그리고 병원에서는 수술하기전에 가족들에게 동의서를 받습니다 . 수술하게 되면 죽을수도 있다고 잘못될수도있고 책임을 질수없다고....   아마도 주위에서 들어보셨을겁니다 .

여러분의 옷들도 정말 오래되거나 때빼기 애매한것들이 있습니다. 그럴땐 그런옷들도 세탁소 주인을  의사로 비유한다면 앎이 걸린 옷을 맡긴 손님에게 묻습니다. 이옷은 웨트크리링 즉  특수 세탁이라고 하는대 만약에 이옷을 치료하려면 세탁소 측에서는 저희기술을 총동원에서 최선을다해서 이지금 앎에 걸린 옷을 치료해보겠다 하지만 잘못될수도있다 손님에게 동의서를 받고 최대한 기술과 다동원해서 옷을 치료합니다 . 치료가 될수있고 안될수도있는대 저희 세탁소는 최선을 다해서 안망가지게 최선을다해 뺄겁니다 . 여러분 세탁소도 의사 입니다. 여러분들의 옷 때가 묻으면 최대한 빨리 세탁소로 맡기십시요 . 안되더라도 최선을 다할겁니다.

세탁소를 비유하면  옷 의사선생님

옷의약한때를 비유하면 감기   대부분 세탁소 의사선생님이 고칠수있는 옷

옷의쩌든때를 비유하면 앎    세탁소 의사 선생님들이 때기 힘든 옷 고칠수도있고 망칠수도있는 옷

옷 응급처지 여러분들이 묻으면 면수건으로 톡톡 살살 두드리세요 그리고 세탁소로 빠른시간에 보내면 최대한 치료가능합니다.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되셨음 합니다.

거성세탁소 화이팅 .

시작은 미약하였으니 네 나중은 창대하리라.